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7:38
경제

[잇 아이템]그녀가 센스 넘치는 이유? 가방 속 예쁜 파우치

기사입력 2011.03.22 00:10

fashion@xportsnews.com 기자

[엑스포츠뉴스 매거진 = '잇 스타일'] ☞ 아이템
 

혹시 여성들의 백 속에는 대체 무엇이 들어있는지 궁금하게 여기지는 않았는지.

남성들보다 평소에 소지해야 할 것이 많은 여성의 가방에는 각자 필수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상황에 따라 가방도 다르게 매치하듯이 가방 속 파우치도 때에 따라 다르게 챙기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여행 가방 속 넉넉한 파우치로 필수 아이템 챙기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화창한 봄, 모처럼의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여성들은 챙겨야 할 소지품부터 미리 체크하게 된다. 특히 교외 등으로 떠나게 된다면 잊어서는 안 될 아이템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이에 많은 여성은 간단한 것들을 챙기더라도 가방에 무작정 넣기보다는 정리가 쉬운 파우치를 애용한다.

빈티지한 멋이 풍겨나는 '캐스키드슨'의 파우치는 플라워 프린트가 눈에 띄는 아이템이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파스텔 톤을 기본 컬러로 하는 캐스키드슨 제품들은 영국 전원주택에서 볼 법한 플라워 패턴이 가득하다. 

외출할 때도 파우치 하나면 수정 메이크업은 만사해결

빅백 보다는 작은 핸드백을 자주 매치하는 여성들의 파우치에는 최소한의 소지품들이 들어있다. 그 중에서도 밖에서 화장을 자주 고치는 이들은 립스틱이나 파우더와 같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넣는 파우치를 필수로 꼽는다.

꽃이 크게 프린트된 파우치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큰 도트 프린트의 스카이 블루 파우치는 의외의 귀여움이 묻어나는 아이템이다.

비밀스러운 그녀의 작은 파우치 속에는 어떤 아이템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별무늬나 도트 무늬는 크기가 작은 파우치와 만났을 때 발랄해 보인다. 손바닥만 한 크기의 캐스키드슨 파우치에는 비밀스러운 여성용품을 넣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여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실핀이나 헤어 액세서리 등은 핸드백 속 작은 파우치 안에 있을 때 찾기에 더욱 쉽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최근 강남역과 홍대에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은 캐스키드슨의 파우치는 1만만 원부터 5만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람 (패션매거진 '잇 스타일')   



fashi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