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6:27
연예

임영웅 팬클럽, 서울대공원에 ‘Hero가든’ 조성 “모든 시민을 위한 공간”

기사입력 2022.04.11 08: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서울대공원에 ‘Hero가든’을 조성했다.

최근 임영웅 팬클럽은 지난 4월 8일 서울대공원에 ‘Hero가든’이 준공되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withHero’의 후원으로 만들어진 공원. 신세계건설레저 부문, 스프링콘서트, 자연환경국민신탁의 공동 조성으로 서울대공원 종합안내소 앞에 하늘빛 정원이 완성됐다.

임영웅 이름의 ‘ㅇ’ 3글자를 모티브로 만든 임영웅 Road,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ㄱ,ㅎ’ 자음으로는 건행 Road 등이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계절별로 다양한 하늘색 꽃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블루 가든, 임영웅의 다채로운 음악세계를 표현한 화려한 초화원, 편히 앉아서 쉴 수 있는 하늘색 디자인벤치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또한 ‘임영웅 Road’의 중앙에는 임영웅의 손을 꼭 닮은 ‘건행’ 조형물이 위치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은 “‘Hero 가든’은 영웅시대뿐만 아닌 모든 시민을 위한 공간이다”라며 “임영웅의 올해 생일인 6월에 화려하게 피어나고, 다음 해 생일에 더 튼튼하게 뿌리내릴 꽃들처럼 ‘영웅시대withHero’ 팬들의 사랑이 가든에 담겨 있다”라고 전했다.

그들은 “앞으로 건행인증샷 이벤트, 1인 1 하늘색수국 심기 이벤트 등도 준비되고 있다”라며 “이 공간은 팬들이 함께 가꿔 가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 아름답고, 소중하게 관리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