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43
연예

하하, 책받침 누나 박주미 만남 '수줍음에 진땀 뻘뻘' (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2.04.08 13:0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하하가 박주미를 위해 ‘후크 선장’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하하가 꿈에 그리던 영원한 ‘책받침 누나’ 배우 박주미를 만나는 모습이 담긴다. 그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누나와의 만남에 하하는 평소에 볼 수 없던 수줍은 모습을 보여준다.

만남에 앞서 하하는 박주미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주미가 출연 중인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속 러브라인 상대 연하남 서동마(부배 분)로 깜짝 변신한 것. 장소 역시 서동마와의 추억이 깃든 놀이공원. 당시 ‘후크 선장’ 코스프레를 한 서동마의 모습은 방송 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마와 똑같이 ‘후크 선장’ 의상을 입은 하하의 모습이 눈에 띈다. 검은 안대까지 완벽하게 따라한 하하의 센스가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박주미는 ‘후크 선장’ 하하의 등장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 중 역할에 과몰입한 박주미의 반응이 웃음을 유발했다고.  

이날 하하는 박주미와의 만남에 ‘찐 긴장’을 해 진땀을 흘리는가 하면, 책받침 속 스타와는 다른 누나 박주미의 성격에 “더 좋다”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누나랑 나’ 특집의 마지막 주자, 꿈의 누나 박주미가 등장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 = M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