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3:31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와 콜라보…‘프라이즈 픽업’ 진행

기사입력 2022.04.06 09:4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리듬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약칭 ‘데레스테’)’는 아이돌의 세계에 도전해 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음반, 만화책, 애니메이션 등으로 발매되며 저변을 넓혀온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 ‘프라이즈 픽업’을 실시한다. ‘프라이즈 픽업’에서는 ‘우즈키(데레마스)’와 ‘린(데레마스)’ 등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2종을 선보이며, 각 연차마다 획득한 프라이즈 순위에 따른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에 등장하는 ‘우즈키(데레마스)’는 중열에서 아군을 북돋으며 싸우는 귀여운 소녀로, 아군을 지원하고 강력한 범위 공격을 구사해 적을 무찌른다. ‘린(데레마스)’은 전열에서 얼음을 생성하며 아군을 지키는 쿨한 소녀로, 눈앞의 적을 ‘속박하는 스킬’ 및 ‘도발’로 적의 행동을 방해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특별 복각 스토리 이벤트 ‘스타라이트 프린세스 Re:M@STER!’를 오픈한다. 이번 복각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우즈키(데레마스)’와 ‘미오(데레마스)’, ‘린(데레마스)’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미오(데레마스)’와 ‘치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22일까지 ‘복각 데레스테 콜라보 개최 기념 스탬프 로그인 캠페인’을 실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매일 재화 ‘150 쥬얼’ 씩, 최대 ‘1,500 쥬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CM코니의 퀴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쥬얼’을 보상할 예정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