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58
연예

솔라, 독특한 컨셉도 찰떡같이..."바비인형인줄"

기사입력 2022.04.01 17:59 / 기사수정 2022.04.01 17:59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솔라가 독특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바비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4월 1일 솔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ve Performances"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자신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솔라는 진한 반짝이 메이크업과 함께 핑크색의 원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고 있는 솔라는 "인형 같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바비인형'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솔라의 전신 사진에서는 슬림한 몸매가 '바비인형'의 자태를 더욱 잘 보여주고 있다. 핑크색상의 초미니 원피스 밑으로 쭉 뻗은 일자다리는 물론이고 오픈 숄더로 드러난 팔뚝과 어깨라인에도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명품 몸매의 자태를 선보였다.

이날 솔라가 코디한 핫핑크색상의 하이힐과 같은 색상의 모자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이다. 하지만 솔라는 이러한 아이템 어우러진 독특한 컨셉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팬들은 "역시 솔로퀸솔라퀸이다" "저런 것도 소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라는 최근 솔로앨범 '꿀(HONEY)'을 발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 = 솔라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