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54
연예

'용감한 형사들' 권일용 "이이경, 사이코패스 성향 있는 줄"

기사입력 2022.04.01 11:3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용감한 형사들' 권일용 교수가 이이경을 프로파일링 했다.

1일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이지선PD가 참석했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진솔한 피, 땀, 눈물 어린 실제 사건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송은이·안정환·이이경이 진행을 맡았고 권일용 프로파일러가 전문가 패널로 합류했다.

이날 권일용 교수는 '용감한 형사들'에 합류한 소감으로 "무엇보다 현직에서 같이 고민하고 고생했던 형사들을 직접 만나서 그때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슴 벅차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분들과 같이 방송을 준비하면서 다시 그때로 돌아간 느낌도 있다. 그 사건들을 잘 전달할 수 있어서 좋다"고 덧붙였다.

MC들 중 프로파일링 해보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권일용 교수는 "세 분 다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이경에 대해서 "허당 모습과 안 그런 모습과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사이코패스 성향이 좀 있을까?' 이런 생각을 했는데 사람이 확실히 그만큼 역량이 넓은 분이다"라며 "극과 극을 넘나들며 많은 사람들을 융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이경은 "정말 극찬이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용감한 형사들'은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