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53
스포츠

롯데, 통합 온라인 유료 멤버십 오픈

기사입력 2022.03.28 21:06

박윤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롯데자이언츠가 28일 통합 온라인 유료 멤버십을 모집한다. 이번 유료 멤버십은‘롯데자이언츠 통합 모바일 앱’에서 가입 가능한 신규 회원 제도로 지난해 구단이 공개한 온라인 플랫폼, 롯데자이언츠 앱과 메타버스 G-UNIVERSE에서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은 골드회원 BASIC과 골드회원 PREMIUM로 구성되어 다양한 혜택을 주어지며,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볼 포인트를 지급해 골드회원 자격이 제공된다. 골드회원은 정규시즌 선예매(일반 예매 오픈 4시간 전, 최대 2매) 혜택 및 최대 50볼이 적립되는 ‘자이언츠 매니저’ 이용 권한을 누릴 수 있다. 또 출시 기념으로 ‘BASIC 멤버십’은 정규시즌 티켓 10,000원 할인 쿠폰을 ‘PREMIUM 멤버십’은 챔피언 홈 새틴 재킷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ZEP내에 지갑을 연동한 유료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롯데자이언츠 메타버스 G-UNVIERSE에서 확인할 수 있는 NFT카드를 제공한다. 이 NFT카드는 G-UNIVERSE의 1번째 시민권으로 롯데자이언츠 홈 유니폼을 활용하여 디자인됐다. 시민권 소지자는 메타버스 내 마련된 박물관 출입이 가능하며, 박물관에 있는 프런트 직원과 대화할 수 있는 ‘무.물.보’ 또는 ‘미공개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월별 잠금 해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롯데자이언츠 통합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단은 이번 유료 멤버십 오픈을 시작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여 온라인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ZEP에 구축된 메타버스 G-UNIVERSE는 3월 28일부터 상시 오픈되며, 롯데자이언츠 통합 모바일 앱 또는 ZEP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