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3:19

[이 시각 헤드라인] 홍진영 스캔들 고백…허경환 허닭 대박

기사입력 2011.03.18 11:32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18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홍진영, 교수 아빠와 스캔들? "황당해서…" 고백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아버지와 사귄다는 괴소문으로 곤혹을 치렀던 경험을 털어놓았다.

홍진영은 최근 진행된 KBS 1TV '상상오락관' 녹화에서 학교에서 교수로 강의하시는 아버지 모습이 평소와 달라 존경스러웠다고 입을 열며 소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스캔들(?)의 시작은 출퇴근을 함께 하는 모습을 이상하게 여긴 학생들 때문.

같은 대학 경제학과 교수로 계신 아버지와 아침저녁으로 동행하는 모습이 주변의 의심을 샀고 아버지 수업을 수강하면서부터는 소문이 급속히 퍼져 급기야는 아버지와 스캔들이 터지는 황당한 일을 겪어야 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홍진경의 괴소문에 대한 이야기는 19일 저녁 7시 10분 방송되는 KBS 1TV '상상 오락관'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허닭, 매출 대박…'닭가슴살 쇼핑몰 1위'

개그맨 허경환이 런칭한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대박' 매출을 올려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허경환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닭가슴살 시장에서 비싸지만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는, 이른바 '명품 닭가슴살'이라는 틈새를 공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허닭'은 런칭 한 달만에 매출이 4배 상승했고, 2개월 차로 접어드는 시기에는 반 년치 물량을 모두 소진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또한 닭가슴살 쇼핑몰 순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기염 역시 토해냈다.

평소 출연하는 프로에서 '몸짱'으로 유명세를 탄 허경환은 이번 사업 성공을 계기로 '허닭'을 오프라인 시장으로 확대할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LG 봉중근, 팔꿈치 근육통으로 2주간 휴식 필요

LG 트윈스 투수 봉중근(31)이 2주간 휴식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LG는 18일 "봉중근이 17일 오후 김진섭 정형외과에서 왼쪽 팔꿈치 검진결과 팔꿈치 근육통으로 약 2주간의 투구 휴식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봉중근은 지난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1시즌 시범경기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2회까지 무실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3회 초 첫 타자 신종길에게 공을 던진 뒤 팔꿈치 부위에 통증 때문에 갑작스럽게 자진 강판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