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무르익은 매력을 발산한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에 발매되는 오마이걸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Real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마이걸은 기하학적이고 신비로우면서도 컬러풀한 배경과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경관을 오가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층 더 성숙하면서도 사랑스러워진 모습으로 ‘콘셉트 요정’다운 탁월한 표현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더불어 영상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Real Love’의 일부에서는 더욱 성장한 오마이걸의 음악 세계와 다채로워진 보컬로 귀를 함께 사로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신곡 ‘Real Love’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중독적인 브라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Dun Dun Dance’로 또 한 번의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각종 음원 차트, 연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이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경신하는 신기록을 세우며 ‘음원 퀸’의 진가를 제대로 입증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eal Love’를 발매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