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05
스포츠

부천 하나원큐, 21일 홈경기서 '하나 ESG 데이' 개최

기사입력 2022.03.20 14:22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은 KB스타즈와의 홈경기에서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 확산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천 하나원큐는 오는 21일 KB와의 홈경기가 열리는 부천체육관에서 '하나 ESG데이'를 개최한다. 부천 하나원큐는 '하나 ESG데이'를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사회가치 확산 활동과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우선 홈경기 당일 티켓과 함께 텀블러를 가져오면 커피차에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善)블러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경기장과 일상생활에서 텀블러 사용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신지현 선수 친필 사인 실착 농구화를 증정(1명)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에서 사용되는 응원용 클래퍼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번 시즌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은 재활용이 가능한 재생용지를 사용한 응원용 클래퍼를 제작해 사용하고 있으며, 재활용을 통해 환경보호 및 친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 업사이클링 현장 체험 이벤트는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되며, 구단 SNS 채널(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경기 종료 후 경기장 내 자리 클린 환경 조성 챌린지에 참가한 대상자들에게 구단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은 2021-2022시즌 중 경기에서 달성한 리바운드와 어시스트 횟수당 1만원씩 적립해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하나하나 모아 원큐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응원과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구단 MD 패키지인 '원큐키트'를 판매하고 있다.

기록 적립 이벤트인 '하나하나 모아 원큐 기부'에서 모인 금액과 '원큐키트' 판매 금액은 시즌 종료 후 연고지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부천 하나원큐의 홈경기 예매는 WKBL 통합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과 WKB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