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원펀맨: 최강의 남자’이 1주년을 맞아 파티를 마련했다.
16일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1주년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 1주년 파티 이벤트는 6개 챕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파티 던전, 매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7개의 보스가 기다리는 보스 도전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파티 던전에서 1주년 기념주화 또는 케이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1주년 기념주화를 사용하거나 케이크 제작 재료 20개로 케이크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스 도전에서는 이벤트 종료 전까지 순위에 진입할 경우 도전이나 처치 보상 외에도 랭킹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보로스’, ‘킹’, ‘금속 배트’, ‘실버 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한정 SSR 소환,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매일 2회 정해진 시간에 접속할 경우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함께 등록된 날짜, 영웅 소환 횟수, 획득한 영웅 등의 다양한 정보나 추억을 감상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원작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배경과 캐릭터 등 철저한 원작 고증을 바탕으로 화려한 스킬과 호쾌한 액션, 영웅 조합에 따른 전략 플레이 등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인지도와 게임성을 앞세워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까지 오른 바 있는 흥행작이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간의 특훈으로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해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사진=GAMENOW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