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55
연예

장민호, 정동원과 겨울 서핑에 '난감'…이찬원에 도움 요청 (화밤)

기사입력 2022.03.15 14:43 / 기사수정 2022.03.15 14:4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화밤' 장민호가 이찬원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2’ TOP7과 ‘미스레인보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롯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종합 노래 버라이어티’다.

15일 방송되는 15회에서는 포크송의 대가 ‘자전거 탄 풍경’ 멤버들과 댄스 트로트 퀸 3인방 김혜연-서지오-윤수현이 함께하는 ‘3대 3 봄 미팅’ 특집이 펼쳐진다.

먼저 김혜연과 서지오, 윤수현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주체할 수 없는 하이텐션을 내뿜으며 스튜디오를 휩쓸었고, 이를 본 ‘자전거 탄 풍경’ 멤버들은 “저희 잘못 온 거 아니죠?”라며 정신을 차리지 못해 웃음을 터트렸다.

이 기세를 몰아 윤수현과 별사랑이 뭉친 ‘사치기 사치기’를 시작으로, 서지오와 홍지윤, 강혜연이 ‘돌리도’, 김혜연과 양지은, 전유진이 ‘토요일 밤에’로 호흡을 맞추며 댄스 본능을 제대로 일깨우는 신명나는 트로트 메들리를 전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이에 질세라 ‘자전거 탄 풍경’만이 할 수 있는 환상의 고품격 기타 라이브가 곁들여진 히트곡 메들리가 펼쳐졌다. 양지은과 별사랑, 강혜연은 ‘그렇게 너를 사랑해’로 스튜디오를 감성 물결로 휘감았고, ‘자전거 탄 풍경’ 멤버들은 후배 김다현, 김태연과 ‘보물’로 컬래버 무대를 꾸리며 감동을 자아냈다.

그러던 중 ‘자전거 탄 풍경’ 김형섭과 “가족 같은 사이”라고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 양지은이 ‘자전거 탄 풍경’ 멤버와 피도 눈물도 없는 데스매치 맞상대에 나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세기의 빅매치’라 불릴만한 대결의 결과는 어떨지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연패 공주’ 홍지윤은 상대팀 대장 서지오와 정면 승부를 가동해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홍지윤의 무대를 본 김형섭이 “홍지윤 노래는 이미 완성형”이라고 특급 칭찬을 건넸지만, 서지오가 조카 김희재의 ‘따라따라와’를 완벽 커버하며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게 만들었던 것이다.


홍지윤이 10연패 굴욕을 깰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대장 킬러’ 김태연은 대결 상대로 김혜연을 지목해 또 한 번의 빅매치를 성사시켰다. 김혜연이 김태연을 두고 “가장 붙고 싶지 않은 멤버였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한 가운데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리고 ‘자전거 탄 풍경’ 팀의 부족한 인원을 채우기 위해 행운본부에서 긴급 투입한 깍두기 요정이 등장해 박수를 쏟게 했다. 특히 행운요정은 배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실루엣을 드러내 스튜디오의 기대감을 한껏 폭발시켰던 상태다. 미팅의 판도를 흔들 트롯여고 퀸카인 ‘행운요정 D’는 누구일지 본방 사수 욕구를 불 지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 첫 방송 이후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화밤’의 새로운 힐링 프로젝트 ‘동원아 여행 가자’ 2탄이 화요일 밤 열기를 끌어올린다. 장민호와 정동원은 정동원의 강력 주장에 따라 겨울 서핑을 떠났지만 장민호는 마냥 신난 혈기왕성 16세 정동원과 달리 난감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급기야 ‘찬또위키’ 이찬원에게 전화로 SOS 요청해 폭소를 터지게 했다. 결국 ‘파트너즈’는 서핑 의상을 입고 겨울 바다로 출격했고, 두 사람은 화보가 따로 없는 멋짐을 폭발시켰다. 더욱이 정동원은 처음이란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바다 위를 날아다니는 서핑 천재 면모를 드러내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정동원을 위해 무엇이든 하겠다고 했던 장민호가 과연 정동원과 겨울 서핑에 도전했을지, ‘동원아 여행 가자’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포크송의 대가 ‘자탄풍’과 댄스 트롯퀸 김혜연-서지오-윤수현, 그리고 ‘화밤’ 멤버들이 혼신의 힘을 다한 열창으로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한다”라며 “‘화밤’의 새로운 힐링 프로젝트 ‘동원아 여행 가자’까지, 음악과 여행이 함께하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화밤’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화요일은 밤이 좋아’ 15회는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