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MC로 활약 중인 JTBC의 '톡파원 25시'가 6회 연장을 확장하며 총 12부작 방영을 확정 지었다.
이에, 이찬원의 팬 '찬스'도 'MC 또'로 자리매김을 단단히 한 그를 축하하며 식사와 간식으로 응원을 전했다. 이찬원을 비롯한 MC 군단과 스태프들에게 '힘을 내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간식을 전하며 '또파원'을 자처한 '찬스'. 이찬원도 환한 미소로 고마움을 전하며 도시락을 인증했다.
관련하여, 최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속보! 찬또는 오늘도 찬스 덕분에 힘을 냈다는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찬스분들이 신경 써서 준비해 주신 맛있는 식사 덕분에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는 찬스분들의 찬또배기. 찬원을 위해 준비해 주신 많은 정성들 덕분에 스태프분들도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꼭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언제나 찬원을 사랑해 주시는 찬스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찬원 #LeeChanWon #스카이이앤엠"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이찬원은 꽃과 간식, 도시락을 가리키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번 주 개표 방송으로 결방되었던 JTBC '톡파원 25시' 5화는 3월 16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을 재개한다. 이번 화에서는 세계적 명문인 '하버드'와 'MIT'학생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청정 호주 랜선 액티비티 힐링 여행'이 예고되어 기대가 커진다.
사진 =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