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42
연예

김우석, ‘최애돌’ 투표수 1위 달성하며 기부 요정 등극

기사입력 2022.03.11 06: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7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 김우석은 아이돌 팬덤 커뮤니티 서비스 '최애돌’에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분 1위를 달성하여 제297대 기부 요정으로 선정되었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 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제297대 기부 요정이 된 김우석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 장애 아동 가정과 코로나19로 고립된 위기 가정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김우석은 '최애돌'을 통해 총 누적 350만 원을 기부하게 된다.

김우석의 커뮤니티에 모인 팬덤 니아는 '#KimWooseok_SWITCH_is_ON', '#김우석_세번째_스위치_온' 해시태그와 함께 "우석아 3집 컴백 축하해", "우석이의 3집을 축하합니다! 우석이랑 냐냐 스위치 온!" 등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컴백에 대한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김우석은 새 앨범 '3RD DESIRE [Reve]'로 1년 만에 팬들을 찾아왔다. 김우석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번째 솔로 앨범은 타이틀곡 'Switch'를 비롯해 'Ghostin', 'What More Can I Do?', 'Shame', '살며시 봄이 오면', 'Satisfied'까지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첫 번째 솔로 앨범부터 3부작 욕망 시리즈를 예고하고, 마지막인 'Reve'(레브)를 통해 수면욕을 그리며 김우석이 표현한 'DESIRE'(디자이어) 3부작을 완성시켰다.

사진 = 최애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