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글로벌 대세’ 강다니엘이 본인의 첫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참여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가수 강다니엘이 참여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스페셜 OST ‘Hush Hush (Feat. MIYAVI) (Korean Ver.)’가 오늘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스페셜 OST를 통해 강다니엘은 가수의 모습으로 팬들에게 또 한 번 특별한 인사를 전한다.
‘Hush Hush’는 일본의 유명 기타리스트 미야비(MIYAVI)와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이 호흡을 맞춘 곡으로, 지난해 9월 일본에서 공개 당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의 OST로 발매되는 ‘Hush Hush’는 기존 원곡과 달리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되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강다니엘은 “이번 드라마에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OST로도 인사드리게 되어서 무척 영광이다. ‘Hush Hush‘는 열혈청춘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딱 어울리는 신나고 다채로운 곡이다. 한국어 버전으로도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시청자 및 다니티 여러분들도 원곡과 색다른 느낌의 OST를 즐겁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Hush Hush’는 댄서블한 믹스처록 스타일이 부각된 곡으로, 상반되는 두 가지 음악적 스타일을 절묘하게 배치한 구성이 미스테리한 분위기와 함께 곡 전반에 미묘한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여기에 미야비 특유의 과감하고 명료한 리프와 독특한 기타 연주 방식, 그리고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댄스 비트 위를 휘감는 부드럽고 세련된 강다니엘 보컬과의 조화가 곡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매주 수요일 공개되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한편, 강다니엘이 참여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스페셜 OST ‘Hush Hush (Feat. MIYAVI) (Korean Ver.)’는 오늘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뮤직앤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