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04
연예

"타블로, 불같은 성격…♥강혜정은 더하더라" (안다행)[종합]

기사입력 2022.03.08 11:1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봉태규가 타블로, 강혜정 부부를 언급했다. 

7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는 봉태규가 출연해 에픽하이와 절친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붐은 "광기 어린 눈빛과 연기를 봤을 때는 다가갈 수 있을까 했는데 또 얘기 나눌 땐 너무 부드럽다"라며 봉태규를 소개했다. 이에 봉태규는 "많이 능숙해졌네요"라며 "붐 씨 초창기 때 예전에 인터뷰한 적 있었는데"라며 붐과의 친분을 밝혔다. 이어 "그때도 엄청 재밌었다"라며 칭찬했다. 


이어 붐은 "저는 놀라운 게 에픽하이랑 친하시냐"라고 물었고, 봉태규는 "오래됐다"며 "2005년부터 친해졌던 것 같다. 이후 배우 강혜정 씨를 블로 형한테 소개시켜줬다"라고 이들 부부의 주선자 역할을 했음을 밝혔다. 

이에 안정환과 붐은 "에픽하이에게 귀인이시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 

붐은 봉태규에게 "그럼 에픽하이가 대판 싸우는 것도 목격하신 적 있냐"고 물었고, 봉태규는 "많이 봤다. 블로 형은 말이 진짜 많고, 고집이 세다. 무지하게 세다. 투컷은 무조건 움직인다. 그 행동이 누가봐도 안해도 된다고 하는데도 한다. 고집이 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쓰라는 두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다. 그냥 에픽하이를 사랑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섬에 도착해 거침없이 절벽을 타는 투컷과 미쓰라의 모습을 보며 봉태규는 "아 이게 제가 녹음실에서 봤던 모습 그대로다"라며 "정말 하고싶은 대로 한다"고 전했다. 이어 녹음할때도 곡 만든 사람 마음대로 "그냥 해. 내가 만든 노래야"라고 말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봉태규는 타블로의 결혼 전과 후 모습에 대해 "많이 달라졌다. 블로 형은 진짜 불 같은 게 있었다. 확 돌변했었다"라며 "근데 더 확 돌변하는 아내를 만난거다. 처음으로 여자한테 쫄아봤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에 안정환은 "다 남자가 잘못한 거다. 결혼하면 다 남자가 잘못해서 그러는 거다"라며 "사랑해 여보"라고 급 고백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