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5:18
연예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이새롬·장규리, 코로나19 확진 [전문]

기사입력 2022.03.07 09:41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채영, 이새롬, 장규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이새롬과 장규리는 5일 선제적으로 시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임을 확인해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이새롬은 기침 및 인후통, 장규리는 인후통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이다. 이서연, 이채영을 제외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5일 선제적으로 시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고,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5일에에는 이채영의 코로나19 확진 소식도 전했다. 소속사는 "이채영은 4일 기침 및 인후통, 미열 증상이 있어 자가진단키트로 검사했고 양성임을 확인했다.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 멤버 9명 중 4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서연이 지난달 코로나19에 확진된 뒤 완치된 바 있다.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 장규리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조정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이새롬과 장규리는 5일(토) 선제적으로 시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6일(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새롬은 기침 및 인후통, 장규리는 인후통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입니다.

이서연, 이채영을 제외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5일(토) 선제적으로 시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고,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습니다.

이에 따라 이새롬과 장규리는 당분간 프로미스나인의 향후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습니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이새롬과 장규리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