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18
연예

김우석, 소년미·섹시 공존하는 콘셉트 포토…3월 7일 컴백

기사입력 2022.02.25 09:0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우석이 3RD DESIRE 'Reve'(서드 디자이어 레브)’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다. 

25일 김우석은 공식 SNS를 통해 신보 3RD DESIRE 'Reve'의 'Bobbidi(바비디)'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Bobbidi' 버전 콘셉트 포토 2장에서 김우석은 강렬한 눈빛과 가죽 의상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김우석은 소파 위에 누워 연기를 내뿜으며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비주얼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이미지에서 유리잔 너머로 화면 너머를 응시하며 빚어 놓은 듯한 완벽한 옆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은 23일 정오 공개된 'Bibbidi(비비디)'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동화 속 요정 같은 신비로운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꿈꾸는 소년'과 '나른 섹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우석의 모습에 3RD DESIRE 'Reve'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김우석의 3RD DESIRE 'Reve'는 3번째 솔로 미니앨범으로, 지난 1집과 2집에 이어 인간의 '욕망'을 주제로 한다. 지난 앨범들에서 탐욕과 식욕을 다룬 데 이어, 신보에서는 '수면욕'을 다룰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우석의 3RD DESIRE 'Reve'는 오는 3월 7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