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우석이 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3일 김우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RD DESIRE 'Reve' Bibbidi(비비디) 버전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기분 좋은 꿈을 꾸는 듯 눈을 감고 옅은 미소를 지은 김우석의 모습이 이목을 끌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 김우석은 토끼 모형을 손에 얹고 아련한 표정으로 토끼 모형을 응시, 꿈을 찢고 나타난 듯 완벽한 비주얼로 '꿈찢남(꿈을 찢고 나온 남자)'의 탄생을 알리며 감탄을 자아냈다.
김우석의 꿈을 담아낸 '3RD DESIRE [Reve]'는 Bibbidi(비비디), Bobbidi(바비디) 두 버전으로 구성, 이날 공개된 Bibbidi 버전으로 팬들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컴백에 불씨를 피운 김우석이 보여줄 Bobbidi 버전은 어떠한 느낌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우석은 첫 번째 솔로 앨범에서부터 욕망(DESIRE) 3부작 시리즈를 예고, 'GREED'는 '탐욕'을 'TASTY'에서는 '식욕'을 김우석만의 색깔로 그려냈다. 이번 앨범 'Reve'를 통해 욕망 3부작 시리즈를 완성한 김우석의 '수면욕'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김우석의 'Reve'는 3월 7일 온, 오프라인 동시 발매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