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권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한다.
김권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을 확정, 젊은 투자 사업가 ‘조한솔’로 변신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고.
김권은 극 중 아시아의 차세대 젊은 리더이자, 창의 창업 투자 대표 ‘조한솔’ 역으로 분한다. 조한솔은 수많은 청년에게 각광받는 워너비 사업가이자 쿨남의 정석을 보여주는 대표 인물이라고 해 김권이 그려낼 캐릭터가 드라마 팬들의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배우 김권은 드라마 ‘나빌레라’, ‘레버리지: 사기 조작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같이 살래요’ 부터 영화 ‘순정’, ‘응징자’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왔다. 이에 맡은 역할마다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드는 그가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으로 숨결을 불어넣는 배우 김권의 활약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인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