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14일(월) 오후 12시, 래퍼 Won Jang(원 장)이 엔터테이너 겸 가수 하하(HAHA)와 함께 한 싱글 앨범 'Chun Jae (feat. 하하)'를 발매했다.
Won Jang(원 장)은 한국계 미국인 아티스트로, 2016년 첫 싱글 앨범 'Together'를 발매하며 감미로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랩핑이 어우러진 자신만의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더불어 EP 앨범 'Goodnight', 첫 정규 앨범 'Won Point Five (1.5)' 등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낸 진솔한 앨범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Chun Jae (feat. 하하)’는 Won Jang(원 장)이 함께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격려를 담은 곡이다. 이 노래는 회의감이 몰려와도 자신을 믿어주는 ‘우리’에게, 그리고 그런 ‘우리’를 믿어주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쓴 곡이다.
피처링에는 지난해 12월, EP 앨범 '공백'을 발매하며 뮤지션이자 방송인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하하가 참여했다.
또한 그가 주로 사용하는 선언 문구이기도 한 “죽지 않아”라는 문구를 라임으로 활용하기도 했다.
또한 인생의 전환점과 도전의 한 가운데에서 인내하며 살아가는 내용을 담은 이번 곡은 싱어송라이터 Sam Ock(샘옥)과의 콜라보를 통해 작곡, 가스펠, 재즈 힙합, 트랩 장르가 독특하게 혼합되어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Won Jang(원 장)과 하하가 함께 한 싱글 앨범 'Chun Jae (feat. 하하)'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이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phooey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