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49
연예

'23일 컴백' 빌리, 신곡 오피셜 포토 오픈…신비+몽환 매력

기사입력 2022.02.15 07: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빌리(시윤·츠키·션·수현·하람·문수아·하루나)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인 'Bhind the scenes (비하인드 더 신) #1'을 공개했다.

먼저 단체컷 속 빌리 멤버들은 다락방 안에서 체크 무늬가 인상적인 프레피 룩을 입고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표정인 듯 오묘한 표정이 이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개인컷에서는 빌리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더욱 돋보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콘셉트 필름 ‘what is your B’에서 연출된 바 있는 다락 배경에 또 다른 모습을 한 빌리 멤버들의 모습이 독특한 세계관을 유기적으로 보여주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에 앞으로 빌리가 그들만의 독보적인 멀티 세계관의 시작을 어떤 비주얼과 표정 연기로 소화해 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홍원기 감독, 조윤영 작가, 멜로망스 정동환 등 각 분야 대가들이 총출동한 빌리의 콘셉트 필름 'what is your B?'를 통해 빌리는 독특한 멀티 세계관을 대대적으로 예고하며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영상 속 미스터리하고 독창적인 무드는 오피셜 포토에도 이어졌고, 빌리는 ‘신흥 콘셉트돌’의 면모를 자랑하며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빌리의 다채로운 매력과 콘셉트를 담은 오피셜 포토 'Bhind the scenes'는 오는 19일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로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