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19
연예

장동민 "규현, 술자리 꼰대…자기 방법 권한다" (주주총회)

기사입력 2022.02.12 16:3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장동민이 슈퍼주니어 규현을 술자리 꼰대로 언급했다.

12일 방송되는 IHQ '주주총회'에서는 '술자리에서는 어떤 사람이 꼰대일까?'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장동민은 "규현이가 진짜 꼰대다. 나의 취향이 있는데 음식 먹을 때 자신의 방법을 권한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야기를 들은 배우 구성환은 "진짜 싫다"라며 동의했으나 팬들을 의식하며 "나는 슈퍼주니어 진짜 좋아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도 "각자의 기준이 있는데 소맥을 만들 때 끼어들었다"라며 자신의 일화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당시를 리얼하게 재연했고, 구성환도 잔에 남긴 술잔을 숟가락에 부어 먹여주었던 일이 있었다며 당혹스러운 경험을 전했다. 장동민은 또 술자리에서 나의 이야기를 하지 말고 남의 이야기를 들어주라고 조언했다. 

이들은 '술 마실 때 듣기 좋은 노래'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이종혁은 이소라의 '난 행복해'를 추천해 감성을 더했고, 투투의 '일과 이분의 일'도 들으며 흥을 돋웠다. 그러던 중 구성환은 015B의 '슬픈 인연'을 들으며 갑자기 눈시울을 붉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노래에 얽힌 배우 구성환의 사연은 무엇인지 그리고 이들이 전하는 유쾌한 입담은 12일 오후 10시 IHQ '주주총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IHQ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