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03
연예

에픽하이 정규 10집, 마지막 피처링 아티스트는 이하이·원슈타인

기사입력 2022.02.10 07:0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정규 10집 PART 2 피처링 라인업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 2))' 마지막 피처링 아티스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윤하, 콜드(Colde), 기리보이(GIRIBOY), 저스디스(JUSTHIS), 식케이(Sik-K), 김필, pH-1에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는 가수 이하이와 래퍼 원슈타인이었다. 

지난 2012년 '춥다', 2016년 '내 마음 들리나요', 2017년 'HERE COME THE REGRETS'를 통해 이하이와 세 차례 협업을 펼쳤던 에픽하이는 약 5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춘다. 이하이의 소울풀한 음색이 에픽하이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만나 또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에픽하이와 원슈타인의 첫 콜라보레이션 역시 관심이 집중된다. 투컷은 지난해 9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원슈타인에게 정규 10집 PART 2 피처링을 제안했었고, 실제 협업을 성사시키며 방송에서 한 약속을 지켰다.

이로써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PART 2 ‘EPIK HIGH IS HERE 下’에 참여한 피처링 라인업 9인의 정체가 전부 공개됐다. 에픽하이와 9명의 아티스트가 어떤 곡을 통해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워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