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음색깡패 김필과 트렌디 싱잉래퍼 pH-1과 호흡을 맞춘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 2))' 두 번째 피처링 아티스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에픽하이와 더불어 'EPIK HIGH IS HERE 下'에 피처링 참여한 아티스트 아홉 명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긴 가운데, 가수 김필과 래퍼 pH-1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
거칠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김필과 트렌디한 보컬의 싱잉래퍼 pH-1이 에픽하이와 함께 완성한 트랙은 어떤 곡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약 8년 만에 정식 협업을 알린 윤하를 비롯해 콜드(Colde), 기리보이(GIRIBOY), 저스디스(JUSTHIS), 식케이(Sik-K)가 피처링진으로 합류하며 높은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또한 아직 베일에 가려진 피처링 아티스트 2인의 정체는 여전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총 12개 트랙이 수록된 에픽하이의 'EPIK HIGH IS HERE 下 (PART 2)'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워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