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06

[오늘의 화제] 이천희-전혜진 웨딩 사진…훈-AJ는 누구?

기사입력 2011.03.08 00:09 / 기사수정 2011.03.08 00:0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7일 인터넷상에서는 '이천희-전혜진, 웨딩 사진 공개', '유키스 새 멤버 훈-AJ는 누구? ', ''현빈 주치의' 배우 유서진,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이천희-전혜진, 웨딩 사진 공개…'화보가 따로없네'

모델 출신 배우 이천희-전혜진 커플의 웨딩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두 사람은 웨딩 사진 속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에 천진난만한 미소를 보였다.

촬영 관계자는 "두 사람은 훤칠한 신랑과 깜찍한 신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였다" 며 "마치 화보 촬영과 같은 멋진 포즈를 연출했다" 고 전했다.

이천희는 모델 출신의 경력이 무색하지 않게 자연스럽고 비교적 편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네트웍스 한상민 팀장도 "예비신랑신부가 소탈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며 현장 분위기를 말했다.

두 사람은 2009년 착한 드라마 열풍’을 몰고 온 SBS 주말극 '그대, 웃어요' 에서 처음 만난 후 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며 사랑을 키워 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

결혼 발표 후 전혜진은 휴식을 취하며 태교에 힘쓰고 있고, 이천희도 MBC 주말극 '글로리아' 를 마치고 결혼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방송에서의 모습보다 실제 모습이 훨씬 더 매력적이고 밝은 이 커플은 3월 11일 저녁 6시 30분 서울 광진구 쉐라톤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② '유키스 새 멤버' 훈-AJ는 누구?

7인조 남자 아이돌그룹 '유키스'에 새 멤버들이 투입된다.

지난달 멤버 김기범과 알렉산더가 탈퇴한 후 유키스의 소속사 NH미디어는 "'훈(▲사진)'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얼굴과 파란의 멤버 '에이제이'(AJ)가 이달 중순부터 음반 활동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새 멤버 훈(본명 여훈민)은 91년생으로 현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며 180cm의 훤칠한 키에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로 알려졌다.

특히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대통령 경호원 역을 맡은 사실이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 다른 새 멤버 AJ(본명 김재섭·▲사진) 역시 91년생으로, 예전 그룹 '파란'의 멤버로 음반활동을 한 적이 있다.

그러나 '파란' 멤버들이 입대와 솔로 활동 등으로 사실상 해체된 상황에서 유키스에 합류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소속사 측 관계자는 "가창력을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멤버 변화를 꾀했던 것"이라면서 새로운 유키스에 기대를 당부했다.

 


③ '현빈 주치의' 배우 유서진,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주치의' 역을 맡았던 배우 유서진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불구속 입건됐다.

유서진은 5일 오전 3시 50분경 혈중 알코올농도 수치 0.164%로 면허 취소에 달하는 수치가 측정되었다고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했다.

유 씨는 아버지의 아우디 승용차를 몰고 강남구 신사동 을지병원 사거리에서 도산대로 사거리 방향으로 좌회전을 하다 마주 오던 최모씨의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음주운전 등으로 불구속 입건됐다.

유서진 소속사 관계자는 7일 "유서진이 현재 자택에 머물고 있다"며 "잘못을 저지른 만큼 당분간 자숙하겠다"고 공식 사과했다.

한편, 유서진은 최근 영화 '백프로'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