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10
연예

유깻잎 "♥남친=중학교 동창…딸 솔잎이는 잘 몰라"

기사입력 2022.01.30 13:41 / 기사수정 2022.01.30 13:4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유튜버 유깻잎이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30일 유깻잎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정말 많이 궁금해 하셨던 저의 연애 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유깻잎은 쑥스러워하며 남자친구 관련된 Q&A를 진행했다. 먼저 유깻잎은 "남자친구가 93년생 30살로 동갑이다. 아무래도 알려진 분이 아니라 일반인이라 직업을 말씀드리기는 힘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꺳잎은 "중학교 동창이다. 2학년 때 같은 반 친구였다"며 과거 썸 아닌 썸을 탔다고 밝히기도 했다.

유깻잎은 "성인 되고 나서 최고기를 알기 전 마지막으로 밥을 먹었다. 파스타를 먹었는데 군대 간다고 하더라. 그러고 나서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군대가고 나서 제가 결혼한 것을 알고 암묵적으로 응원했다더라. 이혼을 하고 나서 뭐하고 사는지 궁금했다. SNS로 잘지내냐고 천연덕스럽게 메시지를 보냈고 만나서 커피 한 잔을 했다.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게 됐다. 이게 이 친구한테도 조심스럽고 저도 조심스러울 거 아니냐. 연락을 좀 오래 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딸 솔잎이가 남자친구의 존재에 대해 아냐는 질문에 유깻잎은 "아직 남친, 여친 구분을 하지 못한다. 놀아주는 사람 정도로만 안다. 아직은 얘기를 해도 전달되지 않을 것 같아서 시간이 지나서 인간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됐을 때 얘기해 주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사진=유깻잎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