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16
연예

'트레이서' 임시완, 짜릿한 카타르시스→고아성과 경쾌한 케미 (ft.똘끼 충만)

기사입력 2022.01.28 17:12 / 기사수정 2022.01.28 17:1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트레이서' 임시완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통쾌한 재미를 자랑하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28일에는 시즌 1의 마지막 이야기인 7, 8회가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트레이서'는 웃음을 자아내는 명장면이 가득한 ‘황동주의 어쩔티비 모음.zip’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조세 5국 팀장 황동주(임시완 분)의 사이다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동주는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손현주)의 카리스마에 기죽지 않음은 물론, 국세청장이 자리하는 회의에서도 거침없이 주장을 펼치며 역대급으로 똘끼 충만한 캐릭터의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어서 동료와 조폭의 앞에서도 참지 않고 옳은 말만 쏟아내는 그의 모습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렇듯 뻔뻔함과 실력으로 완전 무장한 동주의 눈 뗄 수 없는 활약이 펼쳐지는 한편, 국세청 에이스로 전격 컴백한 과장 오영(박용우)이 동주의 정직을 명령하는 장면이 예고되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동주와 본격적인 공조를 시작하며 경쾌한 케미를 발산하던 열혈 조사관 서혜영(고아성)이 서운함을 토로하는 장면이 이어져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동주와 함께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던 조세 5국을 둘러싼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는 올 설 연휴에도 시청자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트레이서'는 28일 오후 9시 50분에 7, 8회를 동시 공개되며 이어지는 시즌 2는 2월 18일 전편 선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웨이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