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롯 왕자’ 안성훈과 ‘작은 거인’ 정다경이 설날을 맞이해 뭉친다.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성훈과 정다경의 듀엣곡 ‘당신 없인 못 살아’가 발매된다.
‘당신 없인 못 살아’는 나이를 불문하고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안성훈과 정다경의 탄탄한 보컬과 완벽 케미를 엿볼 수 있다.
특히 같은 소속 식구로 평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로를 향한 응원을 주고받았던 두 사람인 만큼 이번 ‘당신 없인 못 살아’로 완벽 시너지는 물론, 본인들만의 음악 색깔과 실력을 맘껏 보여줄 예정이다.
설 연휴에 맞춰 듀엣곡을 준비한 두 사람은 앞서 정다경의 ‘가라 그래’ 쇼케이스에서 ‘당신 없인 못 살아’ 한 소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사랑스러운 듀엣곡”이라며 전해 전국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정다경의 신곡 ‘가라 그래’ 발매 쇼케이스에서 남다른 진행 센스를 보였던 안성훈과 ‘가라 그래’ 발매 이후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다경의 특급 만남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두 사람은 ‘당신 없인 못 살아’로 대중에게 흥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안성훈과 정다경의 듀엣곡 ‘당신 없인 못 살아’는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