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8
연예

'너목보9' 유세윤 "황치열, 자랑스러운 가수…늘 고마워"

기사입력 2022.01.28 11:2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유세윤이 '너목보'가 배출한 가수 황치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8일 오전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9'(이하 '너목보9')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이선영 CP, 차예린 PD를 비롯해 김종국, 유세윤, 이특 3MC가 함께 참석했다.

이날 3MC는 지난 시즌을 이어오며 가장 기억에 남는 가수나 무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먼저 이특은 "개인적으로 '너목보'가 국내 분들도 많이 출연하시지만 해외 분들도 많이 출연하신다. '드림걸즈' '오페라의 유령' 출연진들이 나오셨다. 그만큼 '너목보'의 섭외력이 대단하다고 느꼈다"고 감탄했다. 

유세윤은 '너목보'를 통해 글로벌 가수로 거듭난 황치열을 언급하며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된 황치열이 기억에 남는다. '너목보'가 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는데 황치열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늘 감사한 마음"이라 고마워했다. 

끝으로 김종국은 "직접 찾아가거나 기회가 닿지 않는다면 보기 어려운 공연이 있다. 관심 갖지 않으면 접하기 어려운 공연을 그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 기억에 남더라. 훌륭한 팀들이 앞으로도 '너목보'를 찾아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지난 2015년부터 방송된 '너목보'는 전세계 유일무이한 음치가 출연하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는 차별화된 포맷이 글로벌 인기를 끌어모으며 23개 국가 및 지역에 수출되는 등 'K-포맷'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아홉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너목보9'은 또 한 번 Mnet 대표 장수 예능프로그램으로서 오리지널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너목보9'은 29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사진=Mne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