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04
연예

서현·이준영 '모럴센스', 메인 포스터·예고편…"우리 연애할래요?"

기사입력 2022.01.27 12:03 / 기사수정 2022.01.27 12: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영화 '모럴센스'(감독 박현진)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무실 공간 안에서 마치 밧줄 같은 보라색 리본에 꽁꽁 묶인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지후 역의 이준영과 도도한 포즈로 리본을 꽉 잡아당기고 있는 지우 역의 서현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회사에서는 상사인 지후에게 회사 밖에서 명령을 내리게 된 지우의 모습을 비주얼적으로 보여주는 메인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역전된 관계를 연상시키는 포스터 속 두 사람의 모습과 아이러니한 상황 속에서 웃고 있는 지후의 표정 또한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들이 선보일 이중생활과 은밀한 취향을 공유하는 묘한 관계는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색다른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서현과 이준영이 선보일 신선하고 도발적인 조화가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능력 있는 사원 정지우와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인기남 정지후가 사무실에서 한 팀으로 만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름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지우가 지후의 택배를 우연히 받고,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그의 은밀한 취향을 알게 된다. 그런 지후에게 점점 관심이 생기는 지우. 지후는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된 지우에게 "혹시 제 주인님이 돼주시면 안 될까요?"라며 남다른 관계를 제안하고, 두 사람의 아슬아슬하고 예측 불가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여기에 "동료나 파트너 말고 연애할래요?"라는 지우의 대사는 영화 속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각자의 취향을 발견하고, 존중하는 과정을 통해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두 사람이 보여줄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는 특별한 재미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모럴센스'는 2월 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