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위아이(WEi) 김요한이 솔로 타이틀곡 ‘DESSERT’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김요한은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김요한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연습실이란 공간 속에서도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해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김요한은 댄서들과 완벽한 합을 맞춘 군무로 단단한 팀워크를 드러내며 ‘DESSERT’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제대로 살렸다. 블랙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로 완성한 내추럴한 스타일링에도 감춰지지 않는 파워풀한 춤선이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김요한은 마지막까지 디테일을 살린 제스처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몽환적인 멋과 시크함을 한데 보여주며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진하게 그려냈다.
타이틀곡 ‘DESSERT’는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과 캐치한 멜로디가 만들어내는 훅킹한 사운드가 김요한의 세련된 그루브와 만나 자꾸만 듣고 싶은 중독성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