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53
게임

마술양품점, 설날 맞이 풍성한 이벤트…연휴 기간 매일 3종 아이템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2.01.21 11:0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마술양품점이 다가올 설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20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에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설 맞이 이벤트로 내달 17일(목)까지 ‘동쪽 마법’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아 한정 의상과 가구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의상 세트를 완성한 이용자들은 ‘컬렉션 보상’으로 4성 신규 인형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신비한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 산신령의 약방을 재단장하고 효녀를 도와주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같은 스토리는 이용자들의 플레이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접속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도 실시한다. 연휴가 시작되는 29일(토)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내달 2일(수)까지는 ‘의상 랜덤 상자’, ‘나침반’ 등을 포함해 3종의 아이템을 매일 우편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임인년의 시작을 알리는 설을 맞이해 마술양품점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긴 연휴 기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실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셨으면 한다. 새해에 더 많은 복 받으시고, 안전한 귀성, 귀경길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