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6:36
연예

박세리, “웃기려 하지 않아도 재밌다”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기사입력 2022.01.19 08:4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신개념 골프 오디션 예능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의 두 번째 초박빙 8강전이 공개된다.

최근 방송에선 실제 오랜 절친인 김용만-이형택,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맞붙었던 신인선-차수빈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보여줬다.

이어 20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네 팀 모두 예상치 못한 일들이 경기 순간순간 벌어지며 결과를 알 수 없게 만드는 좌충우돌 접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3회 방송분에서 박세리 감독은 계속해서 발생하는 돌발 상황들과 엎치락뒤치락하는 경기 내용들을 지켜보며 “웃기려고 하지 않아도 재밌다”라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LG유플러스 계열 '더라이프' 채널의 국내 최초 골프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 골프 선수 8명과 아마추어 연예인 골퍼 8명이 깐부를 맺고 토너먼트 형식으로 골프 경기를 치르며 우승 팀 선수에게는 소정의 전지훈련 지원금이 수여된다.

4강 진출권을 놓고 치열한 대결을 보여줄 ‘내일은 영웅-깐부 with 박세리’ 3회는 1월 20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LG U+tv 0번, LG 헬로tv 38번, SK Btv 67번, KT olleh tv 2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