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01
연예

최예나, 루머 휘말려도 "웃고 넘겨버릴래"…당찬 데뷔 '스마일리' (ft. 비비)[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1.17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최예나가 행복 에너지를 전하는 'SMILEY'로 솔로 데뷔했다.

최예나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ˣ‿ˣ (SMiLE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18년 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한 최예나는 해체 9개월 만에 솔로로 데뷔했다. 퍼포먼스, 보컬, 랩, 최근에는 예능, 연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한 최예나의 본업 복귀에 귀추가 주목됐다.

데뷔 앨범 'ˣ‿ˣ (SMiLEY)'에는 타이틀곡 'SMILEY'를 포함해 'Before Anyone Else', 'LxxK 2 U', 'PRETTY BOYS', 'VACAY'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최예나는 앨범 대부분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SMILEY'는 업템포의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최예나 특유의 행복 에너지가 담겼다. 구설수나 루머에 휘말려 모두가 비웃거나 손가락질 하더라도 스스로의 당당함으로 예쁘게 웃어 넘겨버리겠다는 최예나의 생각과 당찬 포부가 표현됐다. 또 절친 가수 비비의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후렴구 파트 "And I say hey / Im gonna make it smile smile smile away / 예쁘게 웃고 넘겨버릴래" "아픔, 슬픔, 외로움 잊게 / I say hey / I never wanna cry cry cry all day / 갑자기 눈물이 차오를 땐 / Just smile away" "안녕이라 말할래 with my smiley face"를 통해 중독성을 높였다.

비비의 랩 파트 "비웃을 때 빼고 내 입꼬리는 chillin / 나빠야지 살아남지 넌 뭐해 / 귀엽고 예쁘면 장땡이냐 근데 / 널 보고 있으니까 기분이가 좋네 / 삐뚤어진 성격 모두 나를 겁내 / 아주 그냥 확 너는 왜 계속 웃어?/ 당황하는 틈을 타 날 무장해제 / 친구가 될수 있을까 우리 둘이" 부분이 유쾌함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행복 에너지를 주는 최예나가 담겼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키치한 감성이 느껴졌다. 비비드한 색감의 영상으로 최예나의 상큼함을 배가시켰다. 피처링에 참여한 비비는 최예나와 상반되는 다크한 모습으로 등장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한편, 최예나의 미니 1집 'ˣ‿ˣ (SMiLEY)'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