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1일 뱀뱀 공식 SNS에는 석고상 옆에서 생각에 잠긴 뱀뱀의 모습을 담은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지난 10일 공개된 첫 콘셉트 포토에 이어 석고상과 함께 한 뱀뱀의 모습이 공개되며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B’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이은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는 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뱀뱀은 선물 같은 패키지로 1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던 첫 미니앨범 ‘riBBon’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도 특별한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옐로 패키지와 핑크 패키지,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미니앨범 ‘B’는 Photo Book, Lyrics Calendar Card, Mini Photo Book, Photo Card, Poster, Tattoo Sticker가 포함됐다.
뱀뱀 미니앨범 ‘B’의 타이틀곡은 ‘Slow Mo’로 미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핑크 스웨츠(Pink Sweat$)가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뱀뱀이 첫 미니앨범 ‘riBBon’에 이어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B’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