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1 15:04
연예

영탁→김준수 '신랑수업', 포스터 공개..."상상초월 브로맨스"

기사입력 2022.01.10 11:06 / 기사수정 2022.01.10 11:0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신랑수업'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워너비 신랑감’인 출연진들이 이 시대가 요구하는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36년 차 국민가수’ 이승철, ‘반백살 피터팬’ 김찬우, ‘한류 대통령’ 김준수, ‘국민 예비사위’ 영탁이 캐스팅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스튜디오 MC로는 김원희-홍현희가 출격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이번 공식 포스터에는 ‘신랑수업 4인방’의 얼굴 대신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표현된 ‘신랑’이 등장한다. 이 ‘신랑’ 캐릭터는 빨간 보타이에 턱시도를 입고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여심을 유혹하는 듯하다.

여기에 예쁜 반지와 꽃다발, 와인, 운동기구, 차, 피규어, 빌딩 등이 ‘신랑’을 둘러싸고 있어 ‘신랑’의 뛰어난 재력과 능력을 가늠케 한다. 과연 이렇게 완벽한 ‘산랑’에게 부족한 게 뭐가 있을지, 이 ‘신랑’이 받을 수업의 내용이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워너비 신랑감들이 뭉친 만큼 본 방송 전부터 기대와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지 반나절 만에 ‘하트’와 ‘좋아요’가 2천개 넘게 달렸다”라고 알렸다.

이어 “대한민국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화려한 스펙 만큼이나 내면도 꽉 찬 ‘신랑’이 되어 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 또한 네 남자의 상상초월 브로맨스도 큰 웃음을 안겨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1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