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00
연예

산다라박, '싱어게인2' 천둥 탈락에..."정정당당, 사과 안하셔도"

기사입력 2022.01.06 15:5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 기자) 산다라박이 동생 천둥에게 응원을 보냈다.

2NE1 출신 산다라박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엠블랙 출신 천둥이 '싱어게인2'에 출연한 모습을 캡쳐한 사진이다.

산다라박은 "천둥이가 싱어게인 나간다고 했을 때 심사위원 분들 중에 나랑 친한 분들이 많아서 괜히 기분이 이상해 안부 연락도 못 하고 녹화가 끝나길 기다렸다. 방송에 나오진 못했지만 좋은 말씀 해주신 김이나 언니, 유희열 오빠, 이선희 선배님 너무 감사드리고요. 어떤 음악을 하는지 궁금하다던 송민호도 고마워"라며 심사위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당연한 거겠지만 모두 나와의 친분을 떠나 정정당당하게 심사한 거라고 하셨다. 윤도현 오빠는 사과를 하셨다 ㅋㅋ 안 그러셔도 돼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Y'를 혼자 춤추면서 부르기 너무 힘들었을 텐데 연습도 많이 하고 꾸준히 음악에만 몰두하는 내 동생. 고생 많았고 잘했어. 다음 라운드 올라가게 되면 보여주려고 했던 무대들, 음악들 앞으로 차차 보여주자. 항상 응원한다 파이팅”이라며 동생 천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천둥이 출연한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천둥은 1호 가수로 나서 엠블랙의 히트곡 'Y를 혼자 소화했지만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사진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