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 새해맞이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서 새 해를 맞이해 New Year 페스티벌 2022를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가 추가됐다. 배반자 멜리오다스는 처음으로 추가되는 어둠 속성의 영웅으로 신규 어둠 속성은 어둠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 주는 피해가 10%가 증가하며 아군 영웅이 우세 속성 영웅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 페스티벌 영웅 중【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 【되찾은 마음】 하이잭 고서, 【「섬광」의 강림】 빛의 맹약 류드시엘, <선잠의 사신> 쌍검사 큐자크도 다시 등장했다. 점핑업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해당 페스티벌 뽑기에서 획득하는 페스티벌 영웅 외 SSR 영웅들을 80레벨 6각성이 완료된 형태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년을 기념하여 12월 23일부터 이벤트 기간 중 10일간 로그인을 하면 300다이아를 전원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해피 뉴이어 대박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어서 12월 30일부터 추가로 14일간 매일 접속시마다 3다이아씩 총 42다이아를 획득 할 수 있는 스페셜 로그인 이벤트가 이어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새 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월 30일에 시작하는 '행운의 돌려돌려 돌림통' 이벤트에서는 최대 1등 1000다이아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월 7일까지 열리는 '운세보기 이벤트'에서는 7일 동안 매일 1회 운세보기에 참여해 다이아와 초각성 코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보스전 아보르도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아보르를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신년 스페셜 아티팩트 카드팩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아듀 2021 메모리얼 빙고' 이벤트에서는 모든 빙고를 달성하면 시즈널 영웅 【새로운 신화】 수호자 제리코를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용자들에게 주어지는 할인과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업데이트 기간 동안 기상점 할인 이벤트로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코스튬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메인 퀘스트 이어하기 무료 이벤트, 메인 및 프리 스테이지 행동력 50% 할인,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영웅 강화 대성공 및 초대성공 확률업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보다 빠른 성장을 노릴 수 있다.
사진=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