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뱀뱀이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Who Are You’로 국내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8일 발표한 뱀뱀의 프리 싱글 ‘Who Are You’는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아르헨티나, 브라질, 캄보디아, 칠레, 에스토니아, 이스라엘, 카자흐스탄, 케냐, 라오스, 페루, 폴란드, 태국, 터키, 말레이시아, 몽골, 필리핀, 파라과이, 프랑스, 카타르, 콜롬비아, 에콰도르 등 총 21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즈(Top songs)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8일 오후 음원이 발매되자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에 ‘WhoAreYouOUTNOW’가 1위에 오르며 다시 한번 뱀뱀의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뱀뱀의 ‘Who Are You’는 두 번째 미니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자신 안에 늘 다양한 가능성이 존재했지만 솔로 활동을 하며 그 가능성들에 대해 의식이 커졌고, 그것을 바탕으로 진짜 자신의 색깔을 찾게 되는 계기를 갖게 된 뱀뱀의 현재를 표현했다.
뱀뱀의 무한한 잠재력을 상징하는 또 다른 자아는 레드벨벳 슬기가 표현했다. 슬기는 재킷사진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이미지와 대조적이지만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색으로 곡에 힘을 실으며 완성도를 높였다.
프리 싱글 ‘Who Are You’를 통해 지난 첫 번째 미니앨범 ‘riBBon’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뱀뱀은 KBS 신년특집 ‘촌스럽게’ 출연과 두 번째 미니 앨범 발표로 2022년 시작과 함께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