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47
연예

MC몽 "마음 힘들었다"…데뷔 20주년 앨범 피처링 거미·제이미→솔라 참여

기사입력 2021.12.28 09:5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MC몽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에 초호화 피처링진이 함께한다.

MC몽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MC몽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 (다크 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MC몽이 "힘들 때가 언제였냐고 물어보면, 행복한 날이 언제였는지라는 질문이 맞는 것 같다. 365일 중에 하루 이틀 빼고는 다 힘들었다. 마음이"라고 말한다.

이어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부터 'Drama (Feat. 거미)', '기도 (Feat. 이영현)', '죽도록 사랑해(Feat. 백아연)', 'Bubble Love (Feat. 솔라 of 마마무)', '아이스크림 (Feat. 쿠잉)'까지 총 여섯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인 만큼 화려한 피처링진이 돋보인다. 거미, 이영현, 제이미, 백아연, 솔라, 쿠잉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MC몽을 위해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가요계에서 레전드와 대세로 꼽히고 있는 피처링 아티스트들은 MC몽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해석하며 세대를 아우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프리뷰 영상에선 MC몽이 피처링 아티스트와 작업하는 모습부터 여행을 떠난 모습까지 다양하게 담겨 앨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MC몽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0주년을 기념해 준비해오던 앨범과 공연이 코로나19 상황으로 미뤄지면서 올해 조금 늦어진 20주년 앨범을 선보이게 됐다.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1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사진=밀리언마켓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