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3
게임

넥슨 게임, 신학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1.02.25 23:2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신학기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3월 8일부터 '봄맞이 화분 키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접속해 화분을 가꿔 새싹이 자라나면 특별한 이벤트 타이틀 및 '새싹 모자'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GTX580 그래픽 카드', '삼성 SSD 128G' 등의 상품도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는 3월 1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각종 게임아이템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3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루찌)가 네 배로 제공되는 '방울방울 이벤트'가 실시된다.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는 3월 2일부터 3월 20일까지 '모나'(초록보석) 5개를 모으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휴면 유저(지난 12월 1일 이후 비 접속 유저)가 접속하면 10종의 아이템이 담긴 '웰컴 백 패키지'를 지급하는 컴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카스 온라인에서는 3월 2일까지 특정 시간대(오후 2시~4시)에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와 포인트 세 배 혜택을 제공하는 '버닝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3월 1일부터 30일까지 신학기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일정 횟수(5회, 15회, 25회)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마비노기에서는 새 학기를 맞아 빙고를 이용한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체크로 빙고를 완성해 나가면 '빙고 선물 상자'를 통해 '신상 교복' 등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NPC 반장 선거'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출된 반장 NPC의 공약은 일정 기간 게임에 구현될 예정이다.

에버플래닛에서는 3월 10일까지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가 사제 관계를 맺고 동시 접속할 경우 힘, 지능 등 다양한 능력치가 향상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게임에 매일 접속 시,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신규 유저를 초청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이 두 배로 높아지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신학기를 기념해 오는 3월 3일 환수의 외형이 바뀌며 추가 능력치가 부여되는 '환수영혼 시스템'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9일까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바람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모아모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3월 2일까지 신학기를 기념해 게임 내 접속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3월 3일부터 9일까지는 게임 내 몬스터가 기존보다 2배가량 증가돼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3월 2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를 수행하면 보상으로 경험치 상승, 체력(HP)상승 등의 효과를 지닌 버프 아이템이 지급된다.

[사진= '마비노기 신학기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