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31
연예

박민영, 광고계에서도 '박민영 파워'입증

기사입력 2011.02.25 17:18 / 기사수정 2011.02.25 17:1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박민영이 최근 화장품, 제과류, 속옷, 패션, 주류 광고 등 지난 3개월간 무려 7건의 광고를 섭렵하며 명실 공히 '광고계 퀸'으로 등극해, '박민영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2010년, 시청자들은 드라마 '성균관스캔들' 속 남장여자 '김윤희'을 연기한 배우 박민영을 만났고, 그녀의 연기에 감탄했다.

드라마가 종영 된 이후에도 '윤희'을 찾는 사람들로 인해 박민영은 쉬지 않고, 화보 촬영을 비롯한 광고, 영화 촬영으로 쉴 틈 없는 나날을 보내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최고의 톱스타들만 한다는 주류광고를 통해 섹시함과 러블리한 미소와 함께 훌라댄스로 사랑스러움을 어필하는 등 무려 7개의 광고를 촬영하며, 광고계에서의 '박민영 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박민영은 "많이 사랑해 주시고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변신하기 위해 늘 나름의 노력을 하고 있다. 최선을 다 할테니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영화 ‘고양이(감독:변승욱)’ 촬영이 한창인 박민영은, 드라마 차기작으로 현재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시티헌터(연출:진혁,극본:황은경,이영종)’의 주연으로 확정 되며 3월부터 또 다른 매력으로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 = 박민영 ⓒ (주) 킹콩엔터테인먼트]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