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37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쌈디 레이디 제인 홍보

기사입력 2011.02.25 11:40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25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에어부산, '만원티켓' 출시…'날이면 날마다 오는게 아냐'


에어부산이 오는 3월 한 달 동안 선착순 99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9900원짜리 '통큰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밝혀 화제다.
 
25일부터 판매하는 '통큰 항공권'의 해당노선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이며, 인터넷 홈페이지(aribusan.com)를 통해 예약 및 발권할 수 있다.
 
예약 오픈은 25일 오전 11시부터이며 자세한 스케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부산은 오는 3월 2일 김포~제주 노선에 새롭게 취항할 예정이며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하고, 오는 3월 28일부터는 매일 2회 정식으로 운항한다.

'슈프림팀' 멤버 가수 싸이먼 디(이하 쌈디)가 여자친구인 제이디 레인의 신곡 홍보에 나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쌈디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 뭐지 최근에 나온 여자 가수인데, 레이디 뭐시긴가 제인인가 노래 '친한 사이'도 좋은데 나는 'go away'가 좋은듯"이라는 글을 남겨 신곡을 홍보하는 듯한 인상을 줬다.

그는 특히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의 이름에 대해 '뭔가 외국인 이름 가진 사람'이라는 표현을 써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홍보 전략 쩝니다", "레이디 제인은 참 좋겠네", "언제는 결혼 발언 후회한다더니", "오래오래 가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한혜진 "나얼과의 8년, 권태기는 없었다"

가수 나얼과 8년째 사귀고 있는 배우 한혜진이 그동안 권태기가 없었다고 밝혀 화제다.

한혜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나얼과의 연애생활에 대해 공개하며 "8년째 사귀고 있지만, 권태기는 없었던 것 같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권태기가 없었다던 한혜진은 "나얼이 이제 날 좀 귀찮아하는 거 같다"며 또 다른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혜진이 "나얼을 만나면 하루 동안 있었던 일을 전부 이야기하는 편인데 한 번은 자동차를 타고 가던 중 내가 말을 너무 많이 하니깐 귀찮아진 나얼이 '뒷자리로 가면 안 돼?'라고 말했다"며 실제로 뒷자리로 가서 앉은 적이 있다고 털어놓은 것.



이외에도 한혜진은 오래 만나다 보니 변한 게 있느냐는 MC 박미선의 질문에 "나얼이 데이트할 때마다 매번 똑같은 옷을 입고 나와 속상할 때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김민정, 주상욱, 서도영 등 드라마 '가시나무새' 연기자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