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04
연예

'부캐전성시대' 다섯 분파, 독특한 세계관 눈길...미공개 분파원은?

기사입력 2021.12.22 17:40 / 기사수정 2021.12.22 17:4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부캐전성시대'가 독특한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다.

TV CHOSUN '부캐전성시대'는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들이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파견되는 이야기를 그린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각기 '음악', '웃음', '돈', '관심', '이타심'을 추구하는 페르소나별 다섯 분파들의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음악을 지향하는 '부르구'는 마미손을 필두로 앗따거(더원), 핑신(신사마), 리태리(이지훈), 토솔리드 성환(픽보이) 등 노래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들로 이뤄진 분파다. '본캐'에서도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한 이들은 '부캐전성시대'에서 또 다른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웃기구'는 웃음을 책임지는 분파로 '부캐전성시대' 1화부터 '코믹 케미'를 터트렸다. 멤버들은 발가락 줄다리기 게임을 하며 색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분파장인 냉장고(유세윤)과 함께 자니또(김성원), 아가미맨(이상준) 등은 '개그 트리오'와 더불어 깡 와사비(퀸 와사비)의 폭발적인 리액션이 더해지며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다.

돈을 이용해 물건을 사고파는 행복을 느끼는 '사구팔구'는 분파장 플렉송(송해)과 장美(장동민), 마이애미 영(현영) 이외에 다른 멤버들이 베일에 싸여 있다.


후계자 후보로 선정된 장美와 마이애미 영은 각기 애잔함과 까칠한 성향을 가진 극과 극의 모습을 드러낸 상황이다. 향후 '사구팔구'가 어떠한 행보를 걷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심 받는 즐거움을 느끼는 '봐달라구'는 분파장 씬스틸러(신정환)의 강렬한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씬스틸러는 씬을 스틸해 새울시 교도소에서 18년의 형량을 받았다. '봐달라구' 멤버들은 씬스틸러만큼 특별한 존재감을 보여줄 인물들로 가득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나누구'는 '진정한 행복은 나눔'이라는 이념을 가진 분파다. 분파장 인자벨라 클레오파트라 아낙쑨아문 셰어(인순이)는 온화한 성품을 지녔지만 부당한 일에는 절대 참지 않는 인물로, 껌을 바닥에 버리는 사람을 보며 호통 치는 반전 매력을 드러내 폭소를 안기기도 했다. 

이와 함께 '나누구'에는 100명의 자아를 지닌 100성수(김성수)가 함께하고 있어 예측 불허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캐전성시대' 각 분파들의 전체 멤버는 방송에서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32명의 출연진이 '부캐전성시대' 속 각 분파원들로 변신할 예정이다. '부캐전성시대' 다섯 분파가 선보일 색다른 재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부캐전성시대'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