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강혜원의 특별한 겨울을 품은 'W'가 찾아온다.
강혜원은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윈터 스페셜 앨범 'W'를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아름다운 겨울 인사를 건넨다.
강혜원의 윈터 스페셜 앨범 'W'는 그 이름처럼 '겨울'을 콘셉트로 한 작품이다. 팬들과 겨울 내내 들을 수 있는 선물과도 같은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강혜원의 마음으로부터 탄생한 앨범이기도 하다.
타이틀곡은 강혜원이 직접 제목을 지은 'Winter Poem(윈터 포엠)'이다. 아름다운 오르골 사운드가 어우러진 왈츠 장르로, 동화 속 주인공들의 파티를 그린 듯한 공감각적 심상이 돋보이는 곡. 강혜원은 "이 곡을 들으면 '윈터 포엠'의 마법에 꼭 빠지게 되실 것"이라며 특별한 기대를 남겼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윈터 포엠' 뮤직비디오 역시 반드시 기대해야 할 대목이라는 귀띔. 따뜻하면서도 아련한 겨울 감성은 물론, 강혜원만의 빛나는 비주얼이 녹아들어 특별한 매력을 탄생시켰다고.
이밖에도 팬 여러분과 '함께(With)'라는 강혜원의 바람을 품은 인트로곡 'W', 눈이 온 세상을 새하얗게 덮은 아침을 그린 '눈이 오는 날', 첫 연애편지의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는 'First Love Letter', 그리고 언제나 돌아오는 겨울 팬들과의 약속을 담은 '내년 겨울에도 기억해줘' 등 다채로운 트랙들이 앨범을 수놓고 있다.
강혜원의 'W'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은 벌써부터 한껏 고조된 상황이다. 특히 지난 9일 예약 판매 당시 4시간 만에 한정판 1만장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은 만큼, 성큼 다가온 정식 발매에도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강혜원의 윈터 스페셜 앨범 'W'는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