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래퍼 pH-1이 'LATELY'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pH-1은 21일 오후 6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하는 새로운 겨울 싱글 'LATELY (레이틀리)'의 음원 일부가 담긴 D-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는 다정한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저기 보이는 선물 박스들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의 설레는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장면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pH-1의 시즌송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LATELY'는 AOMG의 후디(Hoody)가 피처링에 참여한 곡이다. pH-1과 후디는 2018년 발매된 pH-1의 싱글 'GATSBY (개츠비)' 수록곡 'Communicate (커뮤니케이트) (Feat. Hoody) (Prod. WOOGIE)' 이후 약 3년 만에 더욱 끈끈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하이어뮤직은 'LATELY' 발매 당일인 23일 pH-1과 팬들이 함께하는 소규모 오프라인 영화관 이벤트로 '쓸친모 with pH-1 (Lonely Christmas with pH-1)'를 개최한다. 이는 'LATELY' 발매에 앞서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팬들의 뜨거운 지원 열기 속 지난 20일 최종 당첨자를 발표하고 개별 공지까지 완료했다.
해당 이벤트는 코로나19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된다. 하이어뮤직과 CGV 측은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올해 pH-1은 '365&7' 발매를 비롯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지난달 고(故) 김성재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말하자면 Remix'를 발매하고, 일본의 록 밴드 인디고 라엔드(indigo la End), SM엔터테인먼트 소속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의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음악 작업물을 선보이기도 했다.
연말까지 색다른 방식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하는 pH-1의 'LATE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어뮤직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