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46
게임

넷마블, 크라스마스 맞이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12.21 17:3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넷마블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1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제2의 나라' 0.5주년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장비, 이마젠, 코스튬을 각각 매일 10번 뽑을 수 있는 이벤트를 1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여하면 무료 뽑기 총 300회가 가능하다. 또, 28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4성 장비 상자', '이마젠 캡슐'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하고, 미니게임 '호빵 빨리 먹기'를 통해 희귀 '4성 후냐 헤드헌팅 증서','고급 장난감 상자' 등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하얀 눈과 초대형 트리로 꾸며진 '설야 마을'을 추가했으며 시간제 이벤트 필드 '설야 구릉'에서는 몬스터들을 처치해 설야 주화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설야 주화는 이벤트 주화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코스튬 '적설' 의상과 전설 수호령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별도 공지시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빛나는 열쇠 보드’에서 빛나는 열쇠를 획득해 모은 수량에 따라 7성 전설 소울스타, 겨울밤의 대축제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크리스마스 기념 7일 출석’에서는 7일 출석 시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상위 슈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며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하고 데네루, 성소와 사도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의 선물’ 지역 퀘스트를 완료 시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제공되는 특별 접속 보상도 주어진다.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서 오는 23일까지 푸시 포상을 통해 'SS치즈루 이벤트 코인'과 '데이모스 기지용 체력 회복제' 등을 제공하며 오는 25일까지 연속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매일 다양한 보상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이용자들은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크리스마스 기념 러시 던전과 주사위 게임 이벤트, 그리고 퀴즈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 다양한 클리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상향된 인기 파이터들이 재등장하며 총 7000루비를 받을 수 있는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22일부터 '기차맵', '유령의 성' 등 크리스마스 이벤트 맵 2종을 오픈하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진화 X-MAS 소피'와 '전용 행운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서는 오는 1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전용 지역 '크리스마스 타운'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크리스마스 타운에서 석기 생활을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를 모아 '화이트 크리스마스 아우라'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타운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밤미 계열, 프테쿠스 계열, 파이어노스돈 계열 펫을 포획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