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39
게임

인트라게임즈, 연말 맞이 자사 퍼블리싱 타이틀 할인 이벤트…최대 80%↓

기사입력 2021.12.21 14:0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인트라게임즈가 팬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타이틀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C 스팀을 비롯해 PlayStation®4(이하 PS4™), Nintendo Switch™까지 여러 플랫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60종 타이틀에 할인이 적용된다. 최대 8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타이틀도 있는 만큼, 연말을 맞이해 원하는 타이틀을 구매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를 통해서는 올해 9월 9일 출시한 ‘울트라 에이지’를 비롯해 ‘신 하야리가미2’, ‘마녀와 백기병2’와 ‘마녀와 백기병 리바이벌’,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등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타이틀도 대거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가 퍼블리싱하는 ‘램넌트 프롬 디 애쉬’도 본편 및 추가 콘텐츠, 합본이 모두 할인 판매된다.

특히, ‘신 하야리가미2’는 내년 상반기 한국어화해 국내 출시를 앞둔 ‘신 하야리가미3’의 전편. 3편의 바로 이전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셀프 퀘스천’ 등 과거 호평을 받은 시스템이 부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 하야리가미3’ 출시 전 경험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다.

Nintendo e숍에서도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타이틀을 비롯해 SNK의 ‘사무라이 쇼다운’,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PC 스팀 역시 아이디어 팩토리의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세븐스칼렛’,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등 플레이어들에게 사랑을 받은 게임들도 할인 판매된다.

인트라게임즈의 퍼블리싱 타이틀은 PC 스팀과 PS4™, Nintendo Switch™ 플랫폼 모두 오는 12월 22일부터 일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시점은 PC 스팀이 1월 5일, Nintendo e숍은 1월 17일, PS Store는 1월 19일이다. 각 타이틀 별 자세한 할인율은 각 플랫폼 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인트라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