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22
연예

무진성,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셔니스타상 수상…라이징 스타 활약 입증

기사입력 2021.12.20 18:51 / 기사수정 2021.12.20 18: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무진성이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했다.

무진성은 지난 19일 SETEC에서 개최된 제16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Asia Model Awards)에서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으며 명실공히 올해 라이징 스타임을 입증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가수·패션·뷰티 등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부문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무진성은 "올 한 해는 뜻깊은 한 해였다. 영화 '장르만 로맨스'로 관객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를 드릴 수 있었음에 감사하고, 또 오늘 이렇게 매력적인 상을 받게 돼 영광이고 감사하다. 좋은 배우가 되겠다. 지켜봐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무진성은 지난 11월 개봉한 '장르만 로맨스'에서 천재 작가 지망생이자 현(류승룡 분)과 얽히는 대학생 유진 역으로 분해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매력적인 마스크에서 뿜어져 나오는 남다른 존재감은 '무진성의 발견'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충무로를 이끌어 갈 새로운 기대주라는 평가를 받았다.

제16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 수상으로 명실공히 2021년 라이징 스타임을 다시금 입증한 무진성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주목되고 있다.

사진 = 스튜디오앤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